분양대행사 ㈜델타코리아가 안양시 ‘더 좋은 이웃 만들기’ 사업에 1천만원을 기탁 하였습니다.
안양시의 ‘더 좋은 이웃 만들기’ 사업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을 전하기 위한 안양시의 기부 창구로 각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인과 기업, 단체 등으로부터 기부금을 받아 동별 실정에 맞제 저소득층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분양대행사 ㈜델타코리아는 분양대행업과 주거용 건물 개발 및 공급을 주력으로 하는 기업으로 부동산 시장의 전문성과 윤리적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수년째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부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델타코리아 최석용 대표는
기업의 이익은 반드시 사회에 환원 되어야 한다”는 소신 있는 발언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꾸준히 이어 갈 예정이다”라는 기탁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신미경 안양1동장은
“델타코리아 최석용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기부금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사링크
㈜델타코리아, 안양1동 ‘더 좋은 이웃만들기’에 1천만원 기탁:수원화성신문- 수원·화성 대표 지역신문!
델타코리아, 안양1동 ‘더 좋은 이웃만들기’에 1천만원 기탁 - 현대일보
㈜델타코리아, 안양시 안양1동 ‘더 좋은 이웃만들기’에 1천만원 기탁 - 뉴스피크
분양대행사 ㈜델타코리아는 지난 2025년 6월 11일, 광주시 쌍령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였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 2명에게 장학금으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이번 쌍령동 기부뿐만 아니라, 장애인 복지시설, 아동센터 등 다양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기부와 후원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델타코리아 최석용 대표는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성실하게 학교생활을 이어가는 학생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강신원 광남동장은
“도움과 관심이 절실한 곳에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신 ㈜델타코리아에 깊이 감사드리며, 귀중한 성금은 대상 가구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습니다.
㈜델타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기사링크
(주)델타코리아, 연말 이웃사랑 성금 1천만원 기탁 : 보도자료 :
㈜델타코리아, 광주시 쌍령동 취약계층 위해 1천만 원 기부 - YBC연합방송
델타코리아, 광주시 쌍령동에 1000만원 기탁 < 경기 < 지역취재본부 < 기사본문 - 한국금융경제신문
22년 기사링크
㈜델타코리아·드림디포 광주시청점, 광주시 송정동에 성금 기부 > 뉴스 | 검찰 · 경찰계 전문 신문 검경합동신문